About Rawwave
로우웨이브는 ‘raw(가공되지 않은)’와 ‘wave(파도, 흐름)’를 결합한 네이밍으로, 브랜드의 본질에서 시작된 파동이 다양한 형태로 확장되어 세상에 강력한 영향을 만들어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우리는 UI/UX와 BX를 중심으로 다양한 산업과 브랜드, 디지털 에이전시에서 수년간 실무를 경험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경험과 논리, 감각을 균형 있게 녹여낸 디자인을 만듭니다. 단순히 보기 좋은 결과물에 그치지 않고, 명확하고 설득력 있는 사용자 경험과 브랜드의 결을 살리는 디자인을 지향합니다.

로우웨이브는 클라이언트가 만들고자 하는 ‘경험’의 방향성을 함께 고민하고, 그 여정을 함께 구축해나가는 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Rawwave combines the words raw and wave, symbolizing the powerful ripple effect that begins from the core of a brand and expands outward in diverse forms. It embodies our belief that authentic energy, when shaped with intention, can create meaningful impact.

Our team is made up of specialists with years of hands-on experience in UI/UX and brand experience (BX) across industries, agencies, and brands.
We craft design that balances insight, logic, and sensibility — not just visually appealing, but clear, convincing, and in tune with the essence of each brand.






Expertise & Services Team Leader
UI/UX
Interaction Design
Branding
Development
App
Publishing
Logo
Web
E-commerce
Planning
Founder & Director.   
Chief Designer. 
Yoo Sungmin
Lily Choo






How We Work

기획부터 디자인, 퍼블리싱까지 디지털 제품 전반에 걸친 유연한 협업Flexible

브랜드 무드를 시각적으로 풀어내는 비주얼 아이덴티티 설계Expressive

사용자와 서비스 사이를 정교하게 잇는 UX 기반 인터페이스 디자인Attuned









Our Message

좋은 디자인은 단지 보기 좋은 것을 넘어서, 명확한 흐름과 감정의 연결을 만들어낸다고 믿습니다. 

로우웨이브는 다양한 산업의 디지털 경험을 설계하며 날카로운 미감과 유연한 논리, 그리고 사용자에 대한 깊은 이해를 기반으로 각 브랜드의 본질을 가장 그 브랜드답게 시각화하는 일을 해왔습니다. 우리는 디지털 제품, 브랜드 경험, 인터페이스, 그리고 웹이라는 공간을 통해 클라이언트가 만들고자 하는 ‘경험의 결’을 함께 고민하는 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브랜드의 방향이 더 선명해지고, 사용자와의 연결이 더욱 살아나도록. 우리는 오늘도 가장 본질적인 것에서부터 출발합니다.





Slogan
로우웨이브의 슬로건인 ‘Every powerful wave begins with a raw wave.’에는 우리의 핵심 가치가 담겨있습니다. 파도가 이동할 때 작게는 바닥이나 바위와 같은 장애물에 부딪히며 형태가 바뀌고, 크게는 태풍과 같은 강력한 바람을 만나 형태가 바뀝니다. 

이 프로세스는 파도를 가공하고 더 강력하게 만듭니다. 마찬가지로 우리의 순수한 아이디어가 발전하고 성장함에 따라 형태와 모양이 바뀌고, 이는 클라이언트의 브랜드와 서비스를 더욱 강력하게 만듭니다.


ⓒrawwave